BEKA MAX at SWEET 2018
구리스 윤활 시스템의 강자 베카코리아는2018년 3 월 14 일부터 16 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SWEET 2018(Solar, Wind & Earth Energy Trade Fair 2018) 참가합니다.
전라남도와 광주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KOTRA, 한국에너지공단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태양광, 풍력, 이차전지, 스마트그리드, 전력, 발전플랜트 등 우수 에너지 기술과 최신 정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13회째인 올해는 에너지 신산업을 통한 4차 산업혁명 선도를 주제로 미국, 캐나다, 중국 등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선진국을 포함한 30개 나라 186개사가 참여해 500개 부스를 마련,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됩니다.
이번 전시회는 독일 베카 본사가 직접 참가하여 한국 고객 여러분들께 다양한 에너지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베카의 구리스 및 오일 윤활 시스템들의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1927년 설립이래 오직 윤활 시스템 연구 개발에만 전념해온 자동윤활시스템 전문 업체로서, 모든 제품을 독일에서100프로 생산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베카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과 혁신적인 고객 맞춤식 자동윤활시스템으로 최고의 자동 윤활 시스템을 이번 전시회에서 제공할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방문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베카 만의 자동 윤활시스템 제품과 솔루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A06 위치한 베카코리아 부스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SWEET2018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