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ER + KOPPEL는(바이에르 코펠)은 1927년 Georg Koppel 및 Georg Baier에 의해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바이에르 코펠은 오토바이 및 항공기 엔진용 오일 윤활펌프를 개발 및 생산하여 많은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공장을 현재의 위치인 페그니츠로 이전을 하였으며 본격적으로 ‘베카 (BEKA)’라는 브랜드 명으로 고정밀 중앙윤활시스템을 생산 공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1952
제 2세 전문 경영인인 Friedrich Koppel이 1952년부터 회사를 경영하기 시작하였으며, 페그니츠로 공장 이전 이후 본격적인 자동윤활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였을 뿐만 아니라 ‘BEKA’ 브랜드의 국제화에 집중하였습니다.
1978
1978년 이후 제 3세 경영인인 Bernhard Koppel이 회사를 경영하고 있으며, 윤활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필요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윤활시장에서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큰 발판을 마련하기 시작합니다.
2010
베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자동 윤활시스템 분야에서 보다 확고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하여 회사 경영진을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2013
한국 시장의 영업 성장과 기술 지원을 위해서 2013년도 한국 연락사무실 오픈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