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카 회사 소개 브로슈어

Download 다운로드

 

베카 회사 소개 동영상(mp4 - 112MB)

Download 다운로드

 

ISO 9001: 2008

Download 다운로드

 

ISO 14001: 2009

Download 다운로드

 

생산(production).
BAIER + KOPPEL는 광범위한 수직 통합된 제조 설비를 통해 자체적으로 대부분 생산 공정을 처리할 수 있으며,  16,000 평방 미터 규모의 Pegnitz 주공장과 각각 4,000 평방 미터와 2,500 평방 미터의 Wannberg 분공장과 Creußen 분공장을 생산시설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 역대 가장 높은 정확도를 통한 효율적인 생산을 담당하는 현대식 머신 파크(machine park)
● 고객의 니즈를 단기간 내에 구체화할 수 있는 최적화된 생산 과정
회사소개-베카 경영진
BEKA 그룹은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전략적인 경영 확장이 필요해졌습니다. 그에 따라, BAIER + KOPPEL는 2010년 이후로 확장 경영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무이사 Bernhard Koppel를 필두로 2명의 상무이사 Rudolf Brendel (Dipl.-Betriebswirt)와 Andreas Haupenthal (Dipl.-Ingenieur)가 일선에서 경영을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확대된 경영이사회의 구성원으로는 Thomas Bohmer (국제 전략), Jurgen Brendel (최고기술책임자), Dr. Michaela Gebele-Ruhland (인사), Dieter Horn (재정) 및 Armin Zapf (최고마케팅경영자)가 있습니다.
생산기지
Pegnitz 주공장
독일 페그니츠에 베카 본사가 소재 하고 있으며 경영진, R&D 부서, 업무지원 부서 및 주 생산시설 등이 있습니다. 주공장의 경우 크기는 약 16,000 평방미터에 이르며 초현대적인 생산시설과 고도의 수직생산체제를 갖추고 있어 고객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매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Wannberg 분공장
Wannberg 분공장은 약 4,000 평방미터의 크기로 Pegnitz 주공장에서 약 8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윤활제품에 필요로 하는 부품의 성형 및 가공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2015년까지 Wannberg 생산시설을 주공장인 Pegnitz만큼 확대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Creußen 분공장
Creussen 분공장은 약 2,500 평방미터의 크기로 강제순환 오일장치 및 풍력터빈에 사용되는 대형시스템 및 프로젝트 제품에 대한 생산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오일순환시스템의 경우 최대 140,000리터의 탱크까지 생산할 수 있는 제조시설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우리의 미래입니다.
바이에르 코펠은 직원의 10%가 연구개발부서에서 일하고 있으며 좋은 아이디어가 혁신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임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카는 일반적인 고정관념을 버리고 자신만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 아웃소싱을 배제한 자체생산
· 과감한 R&D 투자
· 고객 특화 솔루션 제공
믿을 것은 오직 품질
믿을 것은 오직 품질베카는 품질경영활동을 생산현장 중심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는 기본인 제품의‘품질’에 충실하기 위함입니다. ‘Zero Defect’을 실현해 고품질의 제품만을 고객에게 공급하겠다는의지가강하며이를 실천하기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2017 BEKA Korea.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149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 A-1406        E-Mail: info@bekaworld.kr     Tel: 02-2038-0988     Fax: 02-2038-8934